BRAND HISTORY

반데르피게 VAN DER PIGGE 히스토리

반데르피게 170년 전통의 레서피를 바탕으로

반데르피게는 1849년, A.J. van der Pigger가 네덜란드 하를렘 지역에 설립한 약국을 모태로 합니다. 각종 허브와 향신료 무역으로 사업을 일군 아버지 Jan van der Pigge의 영향을 받아 아들인 A.J.가 약사자격증을 취득한 후 약국을 지었죠. 그것이 반데르피게 1세대입니다. 그 이후 170여년간 반데르피게는 그 자리를 지켰고 현재 6대손이 가업을 이어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170년 전통의 네덜란드에서 가장 오래된 약국 ‘반데르피게’

자연에서 찾은 먹을 수 있는 재료만 고집하는 기업의 철학을 인정받아 네덜란드 왕실에서 수여하는 Royal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반데르피게는 170년 전통의 네덜란드 대표 오가닉 브랜드입니다. 약국에서 출발한 반 데르 피게는 천연 원료와 자연 성분으로 인체가 자가 치유 할 수 있도록 모든 제품을 조제합니다.

네덜란드 왕실의 사랑을 받은 Royal 인증 브랜드

Hof Leverancier는 네덜란드의 국왕이 부여하는 국가 최고 권위의 인증입니다. 네덜란드의 기업 중 100년 이상된 기업만이 대상이 되며 왕실 공급자로서 손색이 없을 만큼의 우수한 전문성을 보유한 기업에게만 주어집니다

반데르피게 개업 150주년이 되던 날, Beatrix 여왕으로부터 Hof Leverancier를 부여 받았습니다. 반데르피게는 왕실에서 인정한 네덜란드 대표 오가닉 브랜드 입니다.